고용노동부 위탁교육기관
맞춤과정
  • 기본소양/조직활성화
  • 대인관계/커뮤니케이션
  • 문서/기획/프리젠테이션
  • 서비스/세일즈/마케팅
  • 리더십/코칭/협상
  • 생산/품질/경영/기타
특화과정
  • 굿모닝서비스과정
  • 비영리기관100%환급과정
  • 소통과공유,소시오드라마
  • 히든챔피언MBA과정
  • 분야별전문가특강
조직활성화
  • 팀빌딩/아이스브레이킹
  • 도미노게임
  • 드림픽쳐스(Dream Pictures)
  • 팀웍과비전투어
  • 비전풍등만들기
  • Hi-Five(도전,99초를잡아라)
  • 공동체훈련
  • 산악훈련
  • 의식고도화(신념화)훈련
  • 수상훈련
  • 갯벌훈련
  • 해병대캠프
  • 무한도전 소금쟁이 로잉
  • CCC팀빌딩 롤러코스터
  • 스마트미션랠리
행사이벤트
  • 단합의밤/레크레이션
  • 캠프파이어
  • 비즈니스매직(마술)
  • 명랑운동회/체육대회
  • 도전!래프팅
  • 도전!골든벨
  • 생존!서바이벌게임
  • 오대산종주행군
  • 창립기념행사
  • 송년회(개그맨MC섭외가능)
  • 도예프로그램체험
  • 지역ㆍ기업축제/문화행사
  • 코러스팀웍(합창)
  • 모듬북난타퍼포먼스
강사프로필
  • 전문강사프로필
명사특강
  • 유명/저명인사프로필
고객센터
  • 교육문의및상담
  • 고용보험환급과정안내
  • 고용유지지원제도안내
  • 교육장시설안내
  • 교육장찾아오시는길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교육후기
  • 교육현장갤러리
  • 교육현장生生스토리
  • 교육담당 구인/구직
  • 전국연수시설정보
  • 강사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닫기

     맞춤과정   서비스/세일즈/마케팅
 
과정명 : [서비스/세일즈/마케팅] 실전 판매스킬 업그레이드 과정
판매서비스 매너
 판매인의 태도와 고객에 대한 이해 : 고객은 모두 다르다
 태도 : 인사법, 복장, 상담자세
 스킬 : 아이컨택, 상담거리, 상담위치
 지식 : 명함전달, 전문가


고객 접점 찾기
 서비스 접점에 대한 이해, MOT 사례
 고객 접점의 중요성과 대응 방법
 고객 서비스 접점 찾기 : 각 사의 접점을 살린 MOT 관련 교육
 공통적인 응대 방법, 접점에 대한 토론 및 실습


SSUR 이해
 SSUR(Sales Skill Upgrade Recipe)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SSUR의 특징과 소비자 구매 심리에 대한 이해
 일반적인 고객 소비 심리 이해
 고객 서비스 접점과 판매 접점의 관계
 고객 니즈 이해, 고객 구매 심리 단계 파악(판매인 기본 업무)
 구매 심리 단계별 응대 방안


SSUR STEP – 1
 고객 구매 심리 단계 파악, 질문 및 경청 기법
 단계별 응대 방안
  -고객의 특징 → 고객 니즈 → 어프로치 토크 → 고객응대
 그룹별 Role Play 시행


SSUR STEP 2
 필요성 확신을 위한 자료제시 및 핵심가치 설명
 질문 및 경청법
  -효과적인 질문이란 무엇인가?
  -어떤 질문을 할 것인가?
  -질문의 단계별 법칙
  -설득과 설명의 차이점
  -자료제시 및 구매요인 자극 방법
 그룹별 시트 작성 및 Role Play


SSUR STEP 3
 효과적인 피치방법 FAB
 경쟁사 상품 파악 및 비교 방법
  -상품을 고객 마음에 들게 하는 방법
  -고객이 상품을 갖고 싶게 하는 방법
  -우리의 상품을 사게 하는 방법
  -경쟁사 비교 및 우리 상품의 차별성
 FAB 작성 및 Role Play


SSUR STEP 4
 반대극복 방법 및 가격 협상법
  -고객 ‘딴지’의 이유, 반대극복 방법, 가격 협상법
 구매 결정 후 Repeat Talk
 고객 응대법, 관심 고객 정보 활용 방법


실전 Role Play와 피드백
 1차 : 3인1조로 시행
  -제품에 대한 니즈를 가진 고객 맞이
  -준비된 시나리오에 따른 Role Play
  -Role Play : ① 고객 니즈 파악 및 대처 능력 점검
  -캠코더 촬영 및 구체적 피드백
 2차 : 3인1조로 시행
  -여러가지 반대요인 극복
  -준비된 시나리오에 따른 Role Play
  -Role Play : ② 효과적인 반대극복 및 대처 능력 점검
  -캠코더 촬영 및 구체적 피드백
 준비된 R/P 시트와 체크 리스트를 통한 테스트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3길 19, 양지원 2층TEL : 02-586-2585FAX : 02-586-2585E-mail : eduis@eduis.co.kr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