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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개과정   프로세일즈과정
 
[프로세일즈과정] 영업은 아무나 하나, 프로 세일즈 과정
교육기간 2015-03-18~2015-03-19 교육비
(회원사기준)
230,000원
교육장소
에듀이즈 교육장(서울 사당동) 교육장소
파일
   eduis_프로_세일즈_201503.pdf (106.0K) [5] DATE : 2014-12-23 11:58:28

영업은 아무나 하나, 프로 세일즈 과정

< 교육일정 : 2015. 3. 18(수) ~ 19(목) >
교육목표
  • 영업직원의 필수능력인 고객지향적인 마케팅 사고, 제품지식, 판매능력, 인간관계 능력 등을 습득하여,
    치열한 시장 경쟁 속에서 생존하기 위한 강한 신념과 행동력을 지닌 프로 세일즈맨을 육성합니다.
  • 고객을 발굴하는 단계에서부터 클로징하기까지 전략적인 세일즈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습득하여, 실제 영업력을
    배가 시킬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상담직원, 영업직원, 판매직원 및 관리자
지도강사
  • 유희복 강사
1인당 교육비 및 환급액
교육비(면세, 중식·교재 제공) 고용보험 환급액
회원사 비회원사 일반 환급(훈련비) 고용유지 훈련 환급(훈련비+임금)
우선지원 대규모 우선지원 대규모
230,000원 360,000원 104,792원 72,061원 204,430원 165,154원
  • 회원사의 경우 일부 교과목만 선택해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단 전 과정의 80% 미만시 환급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일반 환급'은 고용보험이 가입된 재직자의 경우 환급이 가능하며, '고용유지 훈련 환급'은 사업장에서 교육 1일전까지 관할 인력공단으로 별도 구비 서류를 제출하여야 환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고용유지지원제도"를 참고 바랍니다.
  • 상기 지원액은 교육시작일 당시 교육정원이 20명 미만일 경우의 1인당 환급액이며, 20명 이상 일 경우에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교육과정 신청 방법
  • 본 과정은 재직자 직무교육으로 기업회원(무료) 로그인 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개인수강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페이지 하단의 "신청하기"를 누르시거나, 전체 교육과정 목록에서 참가하고자 하는 과정과 일정을 선택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고용보험 환급을 받고자 하실 경우에는, 신청 중 '위탁계약서'를 인쇄하여 사업주 날인 후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셔야 합니다(위탁계약서 미접수시 환급 불가).
  • 교육과정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최소 1주일 전까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교육시간표
시간 3. 18(수) 3. 19(목)
09:00~09:50
스마트한 세일즈맨만이 살아남는다
각 단계별 세일즈
프로세스와 전략
고객상담! 넌 누구냐?
10:00~10:50 오프닝
11:00~11:50
세일즈는 프로세스가 전부이다
대화의 시작
12:00~12:50 중       식
13:00~13:50
-계속-
각 단계별 세일즈
프로세스와 전략
니즈의 탐색
14:00~14:50
전략적 고객발굴
(타석에 서야 타율을 높인다)
솔루션 제안
15:00~15:50
클로징
16:00~16:50
B2B 영업은 아무나 하나
세일즈 목표관리 및 적극적 달성 방법
(영업표준활동)
17:00~17:50
교육과정 주요 내용
교    과     목 주      요      내      용
스마트한 세이즈맨이
살아남는다
 영업환경 변화의 이해, 진화화는 영업(과거.현재/미래)맨, 세일즈의 재발견
 스마트 세일링 정의와 필요성, 스마트한 영업을 하기 위한 영업전문가의 필요역량
세일즈는 프로세스가 전부이다  세일즈는 시스템이다 : 영업절차의 중요성 '절차대로 영업은 이루어진다'
 세일즈 프로세스 7단계에 대한 이해, 우리 회사의 세일즈 프로세스 만들기
전략적 고객발굴
(타석에 서야 타율을 올린다)
 솔루션 세일즈 필요성 이해, 법인 고객개발의 중요성과 고객평가 시트 활용법
 고객접근을 위한 정보수집, 고객접근의 다양한 방법 - TM, TA, 소개, 네트워킹
B2B 영업은 아무나 하나  법인고객/개인고객의 특징, 법인 가망고객 개발을 위한 프레임
 세일즈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대한 파악 - 시장, 고객, 자사 트렌드 파악
 방문목적에 대한 이해, 키 이벤트의 이해, 법인고객 구매 프로세스 이해
 구매센터의 이해, 구매센터별 역할, 구매센터와 키이벤트의 관련성
각 단계별
세일즈
프로세스와
전략
고객상담!
넌 누구냐?
 상담의 기본원리와 상담의 목적, 상담 프로세스와 고객의 기대사항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상담 전 준비사항 - 자사 상품의 SWOT 분석, 정보수집하기
오프닝
 상담의 2가지 관계 - 인간관계와 비즈니스 관계
 마음의 다리에 대한 이해, 고객과 같은 곳을 바라보고 시작하라
대화의 시작
 커뮤니케이션이 기본 구조, 래포형성의 단계, 인사의 5요소, 칭찬의 방법
 고객의 말 속에 답이 있다 - 경청의 4단계, 6가지 경청 스킬의 이해 및 실습
니즈의 탐색
 니즈 베이스 셀링의 필요성, 고객니즈 유형별 탐색법, 질문의 목적과 중요성
 조직의 니즈 이해 - 의사 결정권자, 실무추진자 예측하기
솔루션 제안
 솔루션이란, 설득을 위한 상품 설명의 기본 화밥, 제품의 강점 설명 화법
 고객의 반론과 처리 방법 - 의심하는, 오해하는, 무관심하는, 불만있는 고객 설득
클로징
 바잉 시그널의 이해, 클로징을 위한 순서와 화법, 크로징 장애유형과 대처법
세일즈 목표관리 및
적극적 달성 발법(영업표준활동)
 목표의 중요성, 세일즈 목표의 수립 및 체계, 세일즈 목표의 달성 전략
 적극적인 제안(컨설팅) 영업, 수주 후 사후관리(follow) 활동 추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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