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간 | 2015-03-18~2015-03-19 | 교육비 (회원사기준) | 230,000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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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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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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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희복 강사 |
교육비(면세, 중식·교재 제공) | 고용보험 환급액 | ||||
회원사 | 비회원사 | 일반 환급(훈련비) | 고용유지 훈련 환급(훈련비+임금) | ||
우선지원 | 대규모 | 우선지원 | 대규모 | ||
230,000원 | 360,000원 | 104,792원 | 72,061원 | 204,430원 | 165,154원 |
시간 | 3. 18(수) | 3. 19(목) | |
09:00~09:50 |
스마트한 세일즈맨만이 살아남는다 |
각 단계별 세일즈
프로세스와 전략 |
고객상담! 넌 누구냐? |
10:00~10:50 | 오프닝 | ||
11:00~11:50 |
세일즈는 프로세스가 전부이다 |
대화의 시작 | |
12:00~12:50 | 중 식 | ||
13:00~13:50 |
-계속- |
각 단계별 세일즈
프로세스와 전략 |
니즈의 탐색 |
14:00~14:50 |
전략적 고객발굴
(타석에 서야 타율을 높인다) |
솔루션 제안 | |
15:00~15:50 |
클로징 | ||
16:00~16:50 |
B2B 영업은 아무나 하나 |
세일즈 목표관리 및 적극적 달성 방법
(영업표준활동) | |
17:00~17:50 |
교 과 목 | 주 요 내 용 | |
스마트한 세이즈맨이 살아남는다 |
영업환경 변화의 이해, 진화화는 영업(과거.현재/미래)맨, 세일즈의 재발견 스마트 세일링 정의와 필요성, 스마트한 영업을 하기 위한 영업전문가의 필요역량 | |
세일즈는 프로세스가 전부이다 | 세일즈는 시스템이다 : 영업절차의 중요성 '절차대로 영업은 이루어진다' 세일즈 프로세스 7단계에 대한 이해, 우리 회사의 세일즈 프로세스 만들기 | |
전략적 고객발굴 (타석에 서야 타율을 올린다) |
솔루션 세일즈 필요성 이해, 법인 고객개발의 중요성과 고객평가 시트 활용법 고객접근을 위한 정보수집, 고객접근의 다양한 방법 - TM, TA, 소개, 네트워킹 | |
B2B 영업은 아무나 하나 | 법인고객/개인고객의 특징, 법인 가망고객 개발을 위한 프레임 세일즈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대한 파악 - 시장, 고객, 자사 트렌드 파악 방문목적에 대한 이해, 키 이벤트의 이해, 법인고객 구매 프로세스 이해 구매센터의 이해, 구매센터별 역할, 구매센터와 키이벤트의 관련성 | |
각 단계별 세일즈 프로세스와 전략 |
고객상담! 넌 누구냐? |
상담의 기본원리와 상담의 목적, 상담 프로세스와 고객의 기대사항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상담 전 준비사항 - 자사 상품의 SWOT 분석, 정보수집하기 |
오프닝 |
상담의 2가지 관계 - 인간관계와 비즈니스 관계 마음의 다리에 대한 이해, 고객과 같은 곳을 바라보고 시작하라 | |
대화의 시작 |
커뮤니케이션이 기본 구조, 래포형성의 단계, 인사의 5요소, 칭찬의 방법 고객의 말 속에 답이 있다 - 경청의 4단계, 6가지 경청 스킬의 이해 및 실습 | |
니즈의 탐색 |
니즈 베이스 셀링의 필요성, 고객니즈 유형별 탐색법, 질문의 목적과 중요성 조직의 니즈 이해 - 의사 결정권자, 실무추진자 예측하기 | |
솔루션 제안 |
솔루션이란, 설득을 위한 상품 설명의 기본 화밥, 제품의 강점 설명 화법 고객의 반론과 처리 방법 - 의심하는, 오해하는, 무관심하는, 불만있는 고객 설득 | |
클로징 |
바잉 시그널의 이해, 클로징을 위한 순서와 화법, 크로징 장애유형과 대처법 | |
세일즈 목표관리 및 적극적 달성 발법(영업표준활동) |
목표의 중요성, 세일즈 목표의 수립 및 체계, 세일즈 목표의 달성 전략 적극적인 제안(컨설팅) 영업, 수주 후 사후관리(follow) 활동 추진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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