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간 | 2016-10-24~2016-10-25 | 교육비 (회원사기준) | 250,000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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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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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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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면세, 중식·교재 제공) | 고용보험 환급액 | ||||
회원사 | 비회원사 | 일반 환급(훈련비) | 고용유지 훈련 환급(훈련비+임금) | ||
우선지원 | 대규모 | 우선지원 | 대규모 | ||
250,000원 | 360,000원 | 104,348원 | 71,765원 | 203,898원 | 164,798원 |
시간 | 10. 24(월) | 10. 25(화) |
09:00~09:50 |
서비스 리더의 역할 |
서비스 코칭 스킬 |
10:00~10:50 |
서비스 전략가 | |
11:00~11:50 |
서비스 모니터링의 기획 | |
12:00~12:50 | 중 식 | |
13:00~13:50 |
서비스 문제해결 전문가 |
-계속- |
14:00~14:50 |
컴플레인 관리 시스템 구축 방안 | |
15:00~15:50 |
접점(MOT)관리 | |
16:00~16:50 |
서비스 리더십의 발휘(Action Plan) | |
17:00~17:50 |
교 과 목 | 주 요 내 용 |
서비스 리더의 역할 | 우리 기업의 진정한 서비스 리더의 역할 : 서비스 agent, 전략가, 문제해결 전문가 서비스 리더가 갖추어야 할 역량 : 서비스 리더로서 역량측정 및 자기 성찰 |
서비스 전략가 | 우리가 서비스를 해야 하는 궁극적인 이유 ‘경쟁자’ 우리 기업의 서비스 수준 점검 : 비교우위 및 비교열위 점검 서비스 전략의 핵심 고객들의 정보 : 우리 고객들의 거짓증거들, 우리의 편견들 우리 기업의 서비스 경쟁우위 전략 : 고객감동을 위한 경쟁우위 서비스 전략 도출 |
서비스 문제해결 전문가 | 서비스 문제해결 프로세스, 우리 기업의 CEM별 수준 측정 및 문제해결 대안 모색 CEM을 통한 서비스 문제해결 : CRM을 넘어 CEM으로, CEM 접점 포인트 도출 고객의 Good & Bad Experience 도출, CEM 접점별 측정지표/수행역량 도출 |
접점(MOT)관리 | MOT 이해, MOT Cycle 분석, 고객의 눈으로 바라본 MOT 분석 MOT에 대한 이해 및 적용 사례 연구, 우리의 프로세스(고객접점) 이해 현장의 표준 MOT, MOT 흐름을 통한 서비스 개선 전략 모색 자사 접점별 표준 고객응대 행동 및 표준화법의 도출 |
서비스 코칭 스킬 | 코칭 스킬이 필요한 이유, 서비스 코칭의 개념 이해, 서비스 코칭의 기본 현장 서비스 품질 평가, 접점 직원 성과창출을 위한 서비스 코칭 스킬 현장 서비스 Role Playing 코칭 기법, 효과적인 피드백 기술 : 지적, 칭찬의 기술 |
서비스 모니터링의 기획 | 서비스 모니터링의 전략 설정, 접점분석에 따른 서비스 행동표준 작성 자사 모니터링 설문지 기획하기, 설문지 조사항목 사례 개인별 모니터링 평가 방법, 모니터링 결과 분석 및 활용법 |
컴플레인 관리 시스템 구축 방안 | 서비스 제공자의 역량 점검하기, EQ를 통한 고객의 감성과 심리 이해 효과적인 컴플레인 처리,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시스템 구축 |
서비스 리더십의 발휘(Action Plan) | 우리 기업에 서비스가 왜 중요한가, CS비전 및 전략 만들기 아침 조회 및 CS 미팅 활용하기, CS 미팅 진행 방법 및 활용 방안 서비스 리더로서 수행하기 위한 구체적인 Activity 도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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