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위탁교육기관
맞춤과정
  • 기본소양/조직활성화
  • 대인관계/커뮤니케이션
  • 문서/기획/프리젠테이션
  • 서비스/세일즈/마케팅
  • 리더십/코칭/협상
  • 생산/품질/경영/기타
특화과정
  • 굿모닝서비스과정
  • 비영리기관100%환급과정
  • 소통과공유,소시오드라마
  • 히든챔피언MBA과정
  • 분야별전문가특강
조직활성화
  • 팀빌딩/아이스브레이킹
  • 도미노게임
  • 드림픽쳐스(Dream Pictures)
  • 팀웍과비전투어
  • 비전풍등만들기
  • Hi-Five(도전,99초를잡아라)
  • 공동체훈련
  • 산악훈련
  • 의식고도화(신념화)훈련
  • 수상훈련
  • 갯벌훈련
  • 해병대캠프
  • 무한도전 소금쟁이 로잉
  • CCC팀빌딩 롤러코스터
  • 스마트미션랠리
행사이벤트
  • 단합의밤/레크레이션
  • 캠프파이어
  • 비즈니스매직(마술)
  • 명랑운동회/체육대회
  • 도전!래프팅
  • 도전!골든벨
  • 생존!서바이벌게임
  • 오대산종주행군
  • 창립기념행사
  • 송년회(개그맨MC섭외가능)
  • 도예프로그램체험
  • 지역ㆍ기업축제/문화행사
  • 코러스팀웍(합창)
  • 모듬북난타퍼포먼스
강사프로필
  • 전문강사프로필
명사특강
  • 유명/저명인사프로필
고객센터
  • 교육문의및상담
  • 고용보험환급과정안내
  • 고용유지지원제도안내
  • 교육장시설안내
  • 교육장찾아오시는길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교육후기
  • 교육현장갤러리
  • 교육현장生生스토리
  • 교육담당 구인/구직
  • 전국연수시설정보
  • 강사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닫기

     특화과정   분야별 전문가특강

 
빅 브랜드 사례로 알아보는, 브랜드 트랜드 (2시간)
이름 에듀이즈 (eduis@eduis.co.kr) 작성일 16-12-26 12:11 조회 1,020
디지털 시대를 맞이하여 마케팅의 패러다임이 변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위대한 브랜드로 손꼽히는 디즈니랜드와코카콜라의 최근 마케팅 전략과 실행 사례를 비교, 분석해서 현대 마케팅의 트랜드 습득합니다. 
현대마케팅의 마케팅과
브랜딩의 개념 이해와 흐름
  • 브랜딩의 새로운 관점
    *세스 고딘의 부족을 잡아라(Catch the Tribe)
  • 마케팅과 브랜딩의 새로운 관점의 이해
    *마케팅과 브랜드적 관점, 컨텐츠와 플랫폼 관점에서 바라본 디즈니랜드와 코카콜라
디즈니랜드 탐방기,
코카콜라 케이스스터디
  • 경험적 브랜드의 산실, 디즈니랜드
    *컨셉트의 위대한 힘이 곳곳에서 넘쳐나다
    *캐릭터 산업의 보고, 디즈니랜드
    *Mass Customized & Consumer Relation
  • Creative Excellence에서 Contents Excellence로 진화한 코카콜라
    *2020 Marketing Excellence를 선언하다
    *코카콜라의 나누다를 주제로한 7 Contents Idea
    *그 지역 사람들의 관심을 컨텐츠와 플랫폼에 담아 콕크의 정신을 세계와 나누다
빅 브랜드 성공 조건
  • 그 지역 사람들만이 갖는 차별적인 욕구를 발견하라(유럽과 아이사는 다르다!)
  • 욕구를 만족시킬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컨텐츠와 플랫폼에 담아라
  • 디지털이라는 그릇(플랫폼)에 아날로그적 감성(컨텐츠)을 담아라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3길 19, 양지원 2층TEL : 02-586-2585FAX : 02-586-2585E-mail : eduis@eduis.co.kr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