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위탁교육기관
맞춤과정
  • 기본소양/조직활성화
  • 대인관계/커뮤니케이션
  • 문서/기획/프리젠테이션
  • 서비스/세일즈/마케팅
  • 리더십/코칭/협상
  • 생산/품질/경영/기타
특화과정
  • 굿모닝서비스과정
  • 비영리기관100%환급과정
  • 소통과공유,소시오드라마
  • 히든챔피언MBA과정
  • 분야별전문가특강
조직활성화
  • 팀빌딩/아이스브레이킹
  • 도미노게임
  • 드림픽쳐스(Dream Pictures)
  • 팀웍과비전투어
  • 비전풍등만들기
  • Hi-Five(도전,99초를잡아라)
  • 공동체훈련
  • 산악훈련
  • 의식고도화(신념화)훈련
  • 수상훈련
  • 갯벌훈련
  • 해병대캠프
  • 무한도전 소금쟁이 로잉
  • CCC팀빌딩 롤러코스터
  • 스마트미션랠리
행사이벤트
  • 단합의밤/레크레이션
  • 캠프파이어
  • 비즈니스매직(마술)
  • 명랑운동회/체육대회
  • 도전!래프팅
  • 도전!골든벨
  • 생존!서바이벌게임
  • 오대산종주행군
  • 창립기념행사
  • 송년회(개그맨MC섭외가능)
  • 도예프로그램체험
  • 지역ㆍ기업축제/문화행사
  • 코러스팀웍(합창)
  • 모듬북난타퍼포먼스
강사프로필
  • 전문강사프로필
명사특강
  • 유명/저명인사프로필
고객센터
  • 교육문의및상담
  • 고용보험환급과정안내
  • 고용유지지원제도안내
  • 교육장시설안내
  • 교육장찾아오시는길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교육후기
  • 교육현장갤러리
  • 교육현장生生스토리
  • 교육담당 구인/구직
  • 전국연수시설정보
  • 강사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닫기

     특화과정   분야별 전문가특강

 
소셜 미디어(SNS)의 활용과 마케팅 전략 (2시간)
이름 에듀이즈 (eduis@eduis.co.kr) 작성일 16-12-26 11:47 조회 794
디지털 시대를 맞이하여 마케팅의 패러다임이 변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디지털 시대의 필수품, 소셜 미디어(SNS)를 활용하는 홍보관리, 위기관리, 마케팅관리 기법 강화를 통해 플랫폼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자사의 마케팅 전략을 구상할 수 있습니다.
현대인에 있어 SNS의 영향력
  • SNS 현황
    *기업이나 개인의 소셜 미디어 활용 정도, 위해성 여부 인식 정도 등 조사 결과 공유
  • SNS와 현대인의 생활 및 기업 홍보에 미치는 영향력
    *제2의 가면, 사생활 노출, 집중력과 몰입의 분산, 인간적인 건강성의 문제 등
    *삼성 및 코카콜라 등 거대 기업들의 SNS 활용 현황 공유
  • SNS 마케팅 특성 개괄
    *디지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의 차이점 이해
현대기업의 SNS를 활용
위기극복 방안
  • SNS 위기관리 전략 방안 수립
    *SNS 특성 이해 : 속보성, 개방성, 보존성, 접근용이성
    *부산경찰청, 남양유업, 파파이스, 대한항공 등의 SNS 위기극복 사례
    *SNS를 통한 위기관리 대응방안 표준화 매뉴얼 구축
  • SNS 마케팅 전략 및 전개 방안
    *컨텐츠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SNS 플랫폼 사례 분석
    *최근 선진 사례 분석(2015 Cann’s SNS 캠페인 리뷰)
    *대한항공, 현대카드 등 플랫폼 비니지스 기업의 SNS 활용 현황 분석
SNS 마케팅 전략 수립
  • SNS 상시 점검 시스템 구축하라
  • SNS 시스템상의 Big Mouth를 활용하라
  • 아날로그적 컨텐츠를 SNS에 탐재하고 진정성 마케팅을 병행하라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3길 19, 양지원 2층TEL : 02-586-2585FAX : 02-586-2585E-mail : eduis@eduis.co.kr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