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상담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맞춤과정
특화과정
조직활성화
행사이벤트
강사프로필
명사특강
고객센터
커뮤니티
분야별전문가특강
굿모닝서비스과정
비영리기관100%환급과정
소통과공유,소시오드라마
히든챔피언MBA과정
홈
특화과정
분야별 전문가특강
디지털 시대의 컨텐츠와 플랫폼 전략 (2시간)
이름
에듀이즈
(eduis@eduis.co.kr)
작성일
16-12-26 11:35
조회
983
디지털 시대를 맞이하여 마케팅의 패러다임이 변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컨텐츠 마케팅, 플랫폼 비즈니스 구축을 위한 전략 가이드라인 파악하고, 구글이나 아마존, 카카오 등의 실제 컨텐츠와 플랫폼 사례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을 습득합니다.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디지털 트랜드에 대하여 : 진짬뽕과 인공지능과 삼시세끼와 올레길의 공통점
비즈니스 도메인의 변화 : 삼성, GE 등 전통적 제조사와 인터넷 기반 비즈니스 기업의 현황
나이키와 아마존의 플랫폼 성공 사례, 구글의 프로비스(Provice) 현황
컨텐츠와 플랫폼 마케팅 전략
컨텐츠 마케팅의 정의 및 전략 가이드라인
*올레길, 한류 열풍 등 경제적 문화적 고부가 가치의 컨텐츠 마케팅 현황
*컨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의 4가지 가이드 라인
*한화그룹 “불꽃축제” 사례 분석, 코카콜라 컨텐츠 마케팅 2020 사례 분석
플랫폼 비즈니스의 정의 및 전략 가이드 라인
*동영상 플랫폼의 최강자, 유투브를 통한 수익구조 파악
*나이키, 아마존의 성공 사례 분석
*2-2 Product&target 전략의 이해
*전략 수립의 가이드 라인 : 카카오와 카카오택시, 여기어때 등
고가의 화장품, 강남에 부는 성형 바람, 한류의 정체
*제품을 보지 말고 숨은 욕구을 읽어라
전략 가이드 라인
제품이 아니라 핵심 아이디어에 집중하라
플랫폼은 나중, 킬러 컨텐츠를 먼저 고민하라
두 종류의 타겟을 모으고 두 종류의 서비스를 융합하라
이전글
다음글
목록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3길 19, 양지원 2층
TEL : 02-586-2585
FAX : 02-586-2585
E-mail : eduis@eduis.co.kr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