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문화 방향성 공유의 중요성 이해
 기업문화 방향성 공유의 중요성 이해  기업문화 내재화 교육을 통해
 기업문화 내재화 교육을 통해  기업문화 체계에 대한 이해
 기업문화 체계에 대한 이해 비전달성의 주체인 나의 역할, 주도성에 대한 인식
 비전달성의 주체인 나의 역할, 주도성에 대한 인식 ‘Story of We’ 카드 Activity
 ‘Story of We’ 카드 Activity  비전달성과 변화의 출발점
 비전달성과 변화의 출발점  고객의 정의 : 고객이란 ( )이다.
 고객의 정의 : 고객이란 ( )이다.  고객가치 지향 국내외 기업 사례
 고객가치 지향 국내외 기업 사례 고객의 마음에 맞춘다
 고객의 마음에 맞춘다 팀 토론 : 고객가치 지향
 팀 토론 : 고객가치 지향  고객관점에서의 업의 가치 정립
 고객관점에서의 업의 가치 정립  실행력의 개념 이해 및 실 사례 연구
 실행력의 개념 이해 및 실 사례 연구  마시멜로 탑쌓기
 마시멜로 탑쌓기  당신의 선택은?
 당신의 선택은?  실행으로의 변화
 실행으로의 변화 지뢰 통과하기
 지뢰 통과하기 인생의 마지막 순간 5분, 당신의 말은?
 인생의 마지막 순간 5분, 당신의 말은?  상생·협력 관련 진단
 상생·협력 관련 진단 Action Plan 수립
 Action Plan 수립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