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 방향성 공유의 중요성 이해
기업문화 내재화 교육을 통해
기업문화 체계에 대한 이해
비전달성의 주체인 나의 역할, 주도성에 대한 인식
‘Story of We’ 카드 Activity
비전달성과 변화의 출발점
고객의 정의 : 고객이란 ( )이다.
고객가치 지향 국내외 기업 사례
고객의 마음에 맞춘다
팀 토론 : 고객가치 지향
고객관점에서의 업의 가치 정립
실행력의 개념 이해 및 실 사례 연구
마시멜로 탑쌓기
당신의 선택은?
실행으로의 변화
지뢰 통과하기
인생의 마지막 순간 5분, 당신의 말은?
상생·협력 관련 진단
Action Plan 수립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